천안시티FC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천안시티FC, 안산전 홈경기 ‘충무병원 브랜드 데이’로 개최!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오는 10월 25일(토) 오후 4시 30분,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36라운드 안산그리너스와의 홈경기를 ‘충무병원 브랜드 데이’로 개최한다.
이번 경기는 ‘환자를 가족처럼, 천안을 품는 충무병원’을 주제로 진행되며, 지역 대표 의료기관인 충무병원이 홈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경기 전 전광판에서는 충무병원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하프타임에는 타자왕 이벤트를 진행해 건강검진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천안은 현재 7승 7무 21패(12위), 안산은 5승 10무 20패(14위)로 모두 하위권에 머물러 있다. 양 팀의 통산 전적은 1승 4무 3패로 최근 다섯 차례 맞대결에서도 천안이 1승 2무 2패로 아쉬움을 남겼다. 시즌 막바지로 접어든 만큼 양 팀 모두 승리가 절실한 가운데, 천안은 홈 팬들 앞에서 연패를 끊고 시즌을 긍정적인 분위기로 마무리하겠다는 각오다.
이날 W게이트 호람이 팬존에서는 ▲나만의 클래퍼 만들기 ▲띠부띠부씰 증정(구종욱) ▲호람이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종합안내소에서는 홈경기 설문조사 참여 시 K리그 파니니 카드를 증정한다.
천안과 안산의 경기는 쿠팡플레이와 MAXPORTS를 통해 생중계되며, 티켓은 ‘NOL티켓’ 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