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티FC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NEWS>구단뉴스천안시티FC, ‘천안시민한마음체육대회’서 시민과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 진행
2025-10-24
구단관리자
104
천안시민프로축구단(이하 천안시티FC)이 지역 대표 체육축제인 ‘천안시민한마음체육대회’에 참여해 시민들과 뜻깊은 하루를 보낸다.
10월 25일(토)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천안시티FC의 신형민 선수가 개회식 성화봉송의 마지막 주자로 나서며 대회의 시작을 알린다. K리그를 대표하는 베테랑 선수로서 스포츠의 상징인 성화를 전달하며, 시민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이날 천안시티FC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행사장 내에서 축구 다트 체험 부스를 운영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인다. 현장에서는 축구 다트 이벤트를 통해 사인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시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오후 1시부터 1시 30분까지는 천안시티FC 선수 팬사인회가 열려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따뜻한 시간을 나눈다.
천안시티FC는 이번 참여를 통해 지역과 함께 호흡하는 구단의 역할을 다시 한번 실천하고, 시민들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같은 날 오후 4시 30분에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36라운드 천안시티FC와 안산그리너스의 홈경기가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천안시티FC는 시민체전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와 더욱 가까워진 만큼, 홈 팬들에게 승리로 보답하겠다는 각오로 경기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