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티FC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수원 원정 승리한 천안시티, 서울이랜드 상대로 연승 노린다!
수원삼성블루윙즈에게 승리한 천안시티FC가 기세를 몰아 연승에 도전한다.
천안은 오는 15일 수요일 오후 7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서울이랜드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4 12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지난 11일 리그 2위 수원에게 1-0 승리를 거둔 천안이다. 천안은 이날 수비적인 운영을 택했으며 볼의 소유권이 넘어왔을 때는 빠른 역습으로 상대방의 골문을 노렸다. 그리고 후반 9분, 구대영이 우측 측면에서 올린 크로스를 모따가 놓치지 않고 골문으로 밀어 넣으며 선제골을 만들어냈다. 수원은 경기가 종료될 때까지 공세를 펼쳤으나 골키퍼 제종현이 끝까지 막아내면서 1-0 승리를 거뒀다.
이날 경기로 천안은 8경기 무승을 끊어냈고 승점 3점을 쌓으며 12위(2승 4무 4패)로 올라섰다. 이전까지 6경기 연속 실점을 기록하고 있었던 천안은 이날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쳤으며 공격에서는 6경기 연속 득점을 만들어내는 고무적인 모습도 보여줬다.
12라운드 상대 서울이랜드는 리그 3위(4승 3무 3패)를 달리고 있고 직전 경기에서 안산에 3-0 승리해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천안은 서울이랜드와 통산전적이 1승 1무 1패로 동률이지만 올해 첫 맞대결에서 승리를 거둬 상대 전적에서 우위를 점한다는 각오다. 현재 리그 9위부터 11위까지 세 팀 모두 승점이 12점이므로 15일 홈경기 승리로 단숨에 여러 단계의 순위 상승도 기대해 볼 만하다.
한편 천안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가오는 홈 2연전(15일, 19일)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로 채웠다.
15일 N게이트 팬파크에서는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천안 선수단 응원피켓 만들기를 비롯해 선수단 사인회, 2연전 출석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특히 15일, 19일 홈경기를 모두 관람해 ‘2연전 출석 이벤트’의 출석카드를 완성하면 19일에 바세린 마스크팩 1박스가 리워드로 제공된다.
그 외 가족 모두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베어트리파크 수목원 입장권, 할머니학화호도과자 선물세트, 메가박스 천안점 영화관람권, 키벤저스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천안의 홈경기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경기 당일 W매표소와 N매표소에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홈경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안시티FC 홈경기 티켓 온라인 예매처(인터파크티켓): https://bit.ly/3wsIYnk
※천안시티FC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heonancity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