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천안시티FC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NEWS>구단뉴스

구단뉴스

[프리뷰] 천안시티FC, 첫 홈 승리 노린다! 성남 상대로 승리 정조준

등록일2024-03-15
작성자구단관리자
조회258


 

 천안시티FC가 성남FC를 상대로 시즌 첫 홈 승리를 노린다.

 

 천안은 오는 316일 토요일 오후 2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성남을 상대로 하나은행K리그2 2024 3라운드를 치른다.

 

 천안은 1라운드 부천과의 원정경기에서 승리 후 10일 충북청주와의 2라운드 홈개막전에서 2연승을 노렸지만 신인 윤재석의 깔끔한 크로스가 만든 모따의 선제 헤딩골에도 불구하고 1-2로 아쉽게 패배했다. 하지만 경기 도중 핵심 공격수 모따·파울리뇨의 퇴장이 발생했음에도 끝까지 선수들의 집중력이 빛을 발한 점은 다음 경기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천안은 2023K리그2 진출 후 성남으로부터 구단 첫 승리를 따냈으며 성남에게 K리그 통산 전적 321패의 우위를 갖고 있다. 더불어 성남은 이번 시즌 개막 후 22패로 다소 주춤하고 있다. 2024시즌 성남과의 첫 맞대결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한편 지난 경기에 퇴장됐던 모따는 한국프로축구연맹 제1차 상벌위원회 결과에 따른 사후 감면으로 징계가 철회돼 경기에 정상 출전할 수 있게 됐다. 김태완 감독은 주요 공격수 파울리뇨가 성남전에 출전하지 못하는 변수가 발생했으나 보유 자원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팬들에게 첫 홈 승리를 안겨주겠다는 각오다.

 

 이날 천안종합운동장에서는 우리 모두 천안시티FC의 콘셉트로 팬 장내 아나운서 체험 이벤트, 팬 시축 이벤트가 진행된다. N게이트 팬파크에서는 타코야키·츄러스·분식 푸드트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축구 스킬을 뽐내 팬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릴 수 있는 팬 챌린지 이벤트가 열린다. 슈팅·트래핑 체험존, 선수단 사인회도 열릴 예정이다.

 

 천안의 홈경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경기 당일W게이트, N게이트 매표소에서 티켓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천안시티FC 홈경기 티켓 온라인 예매처(인터파크티켓): https://tickets.interpar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