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천안시티FC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NEWS>구단뉴스

구단뉴스

천안시티FC, ‘메가박스 천안점’과 업무 협약 체결

등록일2024-04-30
작성자구단관리자
조회106

 

 천안시티FC(이하 천안)가 메가박스 천안점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천안은 오늘(30) 오후 3시 구단 사무국에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업무 협약식에는 천안 강명원 단장, 메가박스 천안점 사길용 대표 등이 참석했다.

 

 천안시 두정동에 위치한 메가박스 천안점은 천안시 유일의 메가박스 상영관으로 9개 관 989석을 보유 중이다. 차별화된 매점 메뉴와 넉넉한 주차 공간도 메가박스 천안점의 특장점으로 꼽힌다.

 

 메가박스 천안점은 관람객에게 더 나은 관람 환경을 제공하고자 20243월에 리뉴얼 오픈을 단행, 전관 레이저 영사기를 도입해 기존보다 3배 더 밝고 선명한 화면 품질로 영화를 제공하고 있다. 상영관 진입로 및 조명 인테리어도 더욱 깔끔하게 변경했으며 나만의 테이블, 와이드 시트로 더 편하고 쾌적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COMFORT도 운영 중이다.

 

 양 사는 메가박스 천안점 방문 시 천안시티FC 2024시즌 홈경기 티켓을 제시할 경우 영화 2천원 현장 할인 또는 콤보 3천원 현장 할인 등의 고객 할인 혜택을 마련했으며 콜라보 상품 출시 등 상호 발전 및 양 사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메가박스 천안점 사길용 대표는 천안시티FC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메가박스 천안점도 구단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강명원 단장은 메가박스 천안점과 함께 할 수 있는 부분이 많다고 생각한다. 긴밀히 협력하여 상호 윈윈할 수 있도록 구단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천안은 오는 56일 월요일 오후 2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안산을 상대로 홈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