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티FC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천안시티FC, ㈜홍일기획, ㈜드림애드컴 및 신불당아트센터와 업무 조인 진행
천안시티FC(이하 천안)가 ㈜홍일기획, ㈜드림애드컴 및 신불당아트센터와 동행을 시작한다.
천안과 ㈜홍일기획, ㈜드림애드컴 및 신불당아트센터는 지난 19일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2024 13라운드 홈경기에서 업무 조인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천안 박상돈 이사장(천안시장), 강명원 단장, ㈜홍일기획 김상범 대표, ㈜드림애드컴 및 신불당아트센터 정만영 대표, 신불당아트센터 최재권 관장 등이 참석했다.
종합광고대행사 ㈜홍일기획은 온·오프라인 통합광고, 버스 광고, 전광판 광고, 현수막 광고를 전문으로 하는 천안시 대표 광고기업이다. 제1회 천안시 옥외광고 대상전에서 디자인 부문 은상을 수상하는 등 광고주의 니즈와 천안시의 문화적 특성을 잘 반영한 다채로운 광고물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종합광고대행사 ㈜드림애드컴 또한 수십년에 걸친 광고 경험을 버스·전광판·택시 ·마트 광고에 녹여 광고주의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기업 전문성을 사회적으로 가치 있게 사용하기 위해 천안시 복합문화공간 ‘신불당아트센터’도 함께 운영 중으로, 신불당아트센터를 통해 창작자들을 지원하고 창작자들과 천안시민과의 문화적 접점을 제공 중이다.
천안과 ㈜홍일기획, ㈜드림애드컴 및 신불당아트센터는 구단과 각 기업 발전을 위해 협력하고 다양한 사업을 공동 추진할 예정이다.
천안 강명원 단장은 “홍일기획, 드림애드컴 및 신불당아트센터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두 기업과 함께함으로써 천안시민들에게 구단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잘 전달할 수 있길 기대한다. 구단도 두 기업과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천안은 26일 일요일에 성남을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4 15라운드 원정경기를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