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천안시티FC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NEWS>구단뉴스

구단뉴스

천안시티FC, ㈜홍일기획, ㈜드림애드컴 및 신불당아트센터와 업무 조인 진행

등록일2024-05-23
작성자구단관리자
조회370

 

 

천안시티FC(이하 천안)홍일기획, 드림애드컴 및 신불당아트센터와 동행을 시작한다.

 

 천안과 홍일기획, 드림애드컴 및 신불당아트센터는 지난 19일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2024 13라운드 홈경기에서 업무 조인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천안 박상돈 이사장(천안시장), 강명원 단장, 홍일기획 김상범 대표, 드림애드컴 및 신불당아트센터 정만영 대표, 신불당아트센터 최재권 관장 등이 참석했다.

 

 종합광고대행사 홍일기획은 온·오프라인 통합광고, 버스 광고, 전광판 광고, 현수막 광고를 전문으로 하는 천안시 대표 광고기업이다. 1회 천안시 옥외광고 대상전에서 디자인 부문 은상을 수상하는 등 광고주의 니즈와 천안시의 문화적 특성을 잘 반영한 다채로운 광고물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종합광고대행사 드림애드컴 또한 수십년에 걸친 광고 경험을 버스·전광판·택시 ·마트 광고에 녹여 광고주의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기업 전문성을 사회적으로 가치 있게 사용하기 위해 천안시 복합문화공간 신불당아트센터도 함께 운영 중으로, 신불당아트센터를 통해 창작자들을 지원하고 창작자들과 천안시민과의 문화적 접점을 제공 중이다.

 

 천안과 홍일기획, 드림애드컴 및 신불당아트센터는 구단과 각 기업 발전을 위해 협력하고 다양한 사업을 공동 추진할 예정이다.

 

 천안 강명원 단장은 홍일기획, 드림애드컴 및 신불당아트센터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두 기업과 함께함으로써 천안시민들에게 구단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잘 전달할 수 있길 기대한다. 구단도 두 기업과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천안은 26일 일요일에 성남을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4 15라운드 원정경기를 치른다.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