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천안시티FC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NEWS>구단뉴스

구단뉴스

천안시티FC, 2일 ‘천안아산더비’로 ‘3연승’, ‘홈 첫 승리’ 노린다!

등록일2024-05-31
작성자구단관리자
조회253

 

 

 천안시티FC(천안)천안아산더비홈경기를 치른다.

 

 천안시티FC62일 일요일 오후 7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충남아산FC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4 16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천안은 부산과의 14라운드에서 3-2 역전승을 거둔 후 성남과의 15라운드에서 2-0로 승리해 시즌 첫 연승을 거뒀다. 원정경기 연승으로 순위를 10위까지 끌어올렸으며 선수단도 한층 자신감을 충전한 상태다.

 

 충남아산과는 7라운드 올해 첫 맞대결 당시 먼저 2점을 내주고 2득점으로 따라가며 2-2로 경기를 마쳤다. 이번 16라운드에 천안은 풀 전력을 앞세워 ‘3연승’, ‘첫 홈 승리를 노린다. 천안이 현재 10(승점 16), 충남아산은 9(승점 17)이므로 이번 경기 승리 시 순위 상승도 가능하다.

 

 김태완 감독은 지난 맞대결에서 먼저 2점을 허용했다. 이번에는 무실점으로 승리하고자 한다.”라며 이번 경기가 끝나면 2주간 휴식기에 들어가므로 베스트 11로 출전시킬 예정이다. 100% 쏟아붓는 경기로 시즌 첫 홈 승리를 충남아산으로부터 거두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천안은 천안아산더비를 앞두고 2일을 특별한 이벤트로 꽉 채웠다.

 

 이날 천안시티FC 공식 마스코트 호람이가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N게이트 팬파크에 마련된 호람이 이벤트 부스에서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호람이 팬밋업이 열린다. 팬밋업을 찾은 팬 1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호람이 응원 도구도 제공된다.

 

 그 외 N게이트 팬파크에서는 호람이 타투스티커 선착순 제공 이벤트, 선수단 사인회, 경품추첨, 축구 스킬 챌린지도 열린다. 천안충무병원 건강검진권, 프리미엄뷔페 베리 식사권, 메가박스 천안점 영화관람권, 할머니학화호도과자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경기 시작 전 필드에서는 유진캐노피 월간 MVP 시상식이 진행된다. 천안은 유진캐노피와 함께 한 달간 뛰어난 기량을 보인 선수를 선정해 월간 MVP를 시상할 예정으로, 이날 경기에서 유진캐노피 5MVP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천안 주축 수비수로 활약하고 있는 구대영의 ‘K리그 통산 200경기 출장 기념식도 진행된다.

 

 천안 홈경기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경기 당일 W매표소와 N매표소에서 현장 티켓 구매도 가능하다. 홈경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안시티FC 홈경기 티켓 온라인 예매처(인터파크티켓): https://bit.ly/3wsIYnk

천안시티FC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heonancityfc

 

작성